좋은 김 만들기, 그 시작은 좋은 김을 찾는 일이었습니다.
우리는 좋은 김이 있는 곳이라면 대한민국 어느 곳이라도 찾아갔고,
자연의 맛을 담은 김을 향한 연구와 개발을 멈추지 않았으며
정성, 맛, 인정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Brand symbol mark
브랜드심벌 마크는 MasterKim Branding의 핵심 요소로서 MasterKim의 시각적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수단이므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 MasterKim의 Branding 이미지에 손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Color System
전용 색상은 브랜드심벌 마크와 더불어 MasterKim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전용색상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세심한 주의를 요하는데 인쇄방법, 잉크의 농도, 종이의 지질 등을 검토하여 매뉴얼이 정한 표준 색상을 유지해야 한다.
산업재산권
2007.01 제이케이 상표등록 (제40-0694435호)
2008.02 돌김자반볶음 제조방법 특허 획득 (제10-0810911호)
2009.08 나눔 상표등록 (제40-0851616호)
2013.08 뿌리오비비오 상표등록
2017.02 나눔 심볼 상표등록
2017.12 김굴국 특허출원 (10-2017-0173020)
2018.11 김스낵 특허출원 (10-2018-0144162)
청정원(주)대상, 삼성웰스토리, 현대그린푸드, 한화푸디스트,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몰, 롯데마트,
신세계몰(SSG몰), 하나샵, 쿠팡, 미래에셋, 정원e샵, 아워홈, 경기도사이버장터, 11번가,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등
국내 굴지의 회사에 당당히 식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 대형 유통매장에서
식품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좋은 식품회사로 성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